카테고리 없음

진주 갤러리아 지하 1층 델리매장 6000만원 신규 창업

창업알리미 2024. 2. 2. 11:56

진주 갤러리아 지하 1층 델리매장 6000만원 신규 창업

 

 

티스토리 특수상권 창업 전문 블로거 이과장입니다.

부산지역에 위치한 창업컨설팅 회사에서 3년차 근무 중인 컨설턴트입니다.

3년간 창업시장과 가까운 위치에서 일을 하면서 요즘 정말  경기가 많이 안좋다는 것을 느끼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경기가 어려운 시기에도 수익을 얻고 있는 점주님들이 있습니다.

그 비결은 상권인데요. 사장님 개인적인 영업 노하우와 경험도 중요하지만, 노력에도 절대적으로 매출을 올려주고 받쳐줄 상권이 있어야합니다. 상권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노력에도 저조한 매출을 맛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매장은 갤러리아로 진주에서 시내라고 불리는 메인상권에 위치한 갤러리아입니다.

대부분 학생들과 주부들이 평일이나 주말에 영화를 보고, 쇼핑을 하는 진주 내에서 핫플레이스에 해당하는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으로 보시면 됩니다.

아마 진주분이시라면 더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고객들을 모아주는 특수상권 진주 갤러리아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창업비용 6000만원, 월예상매출 2500만원

 

 

 

진주갤러리아 고로케 브랜드

 

진주갤러리아에 입점되는 브랜드는 '송**고로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친숙하면서도 색다름을 가미한 고로케 매장입니다. 모름지기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사람들은 익숙한 메뉴와 아이템에서 창의성을 발휘해서 소비자들을 이끄는데요.

소비자들은 생각보다 너무 새로운 아이템에 대해서는 거리감과 거부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숙한 아이템을 더 고급화버전으로 출시했을때,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신기술도 너무 색다른 기술은 익숙하지 않아서 불안감과 거부감을 더 많이 내비치지만 익숙한 기술에 조금 가미한 기술은 익숙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처럼 이번에 출시되는 고로케 브랜드는 친숙한 '송**고로케'에서 시작되어 친숙하지만 색다른 버전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면서 가맹점주에게는 마진율을 더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로케, 샐러드빵, 꽈배기, 도넛, 핫도그, 프리미엄라인(횡성한우고로케, 트러플머쉬룸 고로케, 트리플치즈/랍스터고로케,큐브스테이크고로케/홍게크림 고로케), 그 외(치즈/감자 쫀득볼, 햄치즈토스트) 등을 판매예정입니다.

메뉴를 구성하는데 있어서 본사에서는 4가지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Check Point 1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 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

 

Check Point 2

반짝! 유행 타는 아이템도 시즌성 메뉴로 출시하여 경쟁력 강화

 

Check Point 3

제빵 경력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완제품 메뉴로 생산성 강화

 

Check Point 4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로 매출 견인

 

 

또한, 기존 '송**고로케'의 이미지를 뛰어넘어 MZ세대의 관심을 끌고 도넛에 다양한 토핑과 데코레이션을 추가하여 독특한 도넛의 형태와 맛을 제안합니다. 오레오 초코크림 도넛, 로투스 쿠키 도넛, 초코림 마시멜로 도넛, 말차 크림 도넛, 스모어 도넛, 딸기크림 도넛, 쿠앤크  도넛, 꿀약과 도넛, 카야버터 도넛, 앙버터 도넛 등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기존 고로케 브랜드를 뛰어넘는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들을 확보할 브랜드로 도약할 준비를 마친 프랜차이즈입니다. 무엇보다 요즘 트렌드를 잘 반영한 프랜차이즈로, 최근에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도넛을 먹기위해서 줄을 섰던 백화점 전문 브랜드도 있었는데요. 어린 10대 여자아이들, MZ세데 및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을 수 없는 메뉴들의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찾을 프랜차이즈입니다.

 

또한, 기존 백화점 입점 브랜드들과 달리, 드라마 광고, TV 광고홍보 등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익숙해지는 전략을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기존의 '송**고로케' 프랜차이즈도 저녁 일일드라마 KBS2 방영 '비밀의 남자'에서 고로케 매장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면서 시청률에 따라 대중들에게 익숙해지고, 판매매출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공신력 높은 언론사들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 증대, 지속적인 언론보도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이미지 개선 효과 증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창업비용

 

고로케 매장 신규 창업 관련 정보를 간단히 드리겠습니다.

약 5-6평 규모로 매장 오픈 예정이며, 6000만원의 창업비용이 발생합니다.

임대보증금,본사비용,시설비용 모두 포함한 비용입니다.

 

창업비용 6000만원 임대보증금
포함
월예상매출 2500만원 백화점 산출 근거
운영방식 직접운영 예정 수수료 매장

 

자세한 매장관련 문의는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010-5521-8667